2020/11 3

움직임 많아진 아기에게

움직임이 많아진 아기에게 *본 리뷰는 광고성이 아닌 순수 후기 입니다* 최근들어 부쩍 움직임이 많아진 우리 아기. 성격이 어찌나 급한지 걷기도 전에 뛰려는 기세다. 요즘들어서는 엉덩이도 번쩍번쩍 들어대고 자꾸 뭔가를 짚고, 일어서려는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육아는 템빨이라 하지 않는가?! 이제는 앉아있는 것도 안좋아하는 아기를 위해 검색 신공을 펼쳐본다. 쏘서? 이게 뭐지?! 하네스가 아기를 잡아줘서 아기가 걷거나, 제자리에서 뛸 수 있도록 돕는 기구였다. 문제는 가격이었다 십만원을 호가하는 착하지 않은 가격... 종류는 여러가지였지만 가격은 모두 저렴치 않다. 새제품으로 쓰고 중고로 팔까 생각도 해보았지만, 여러 종류를 태워보고 싶어서 렌탈을 결정했다. 다른 곳은 재고가 없어서 리틀베이비라는 곳에서 ..

아주대 릴레이 온택트 강연

아주대 릴레이 온택트 강연 *기사링크* http://naver.me/x1Xw8yNH아주대, 온택트 릴레이 강연 ...박준영·김영란·최재천 등아주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언택트 시대를 맞아 ‘생각의 마중길’이란 주제로 명사 랜선 릴레이 강연을 개최한다. 아주대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12명의 n.news.naver.com 수원에 있는 아주대학교에서 11월 24일에서 26일까지 (pm2:00~pm6:00) '생각의 마중길' 이라는 주제로 온택트 릴레이 강연을 한다고 해요. 코로나 19 시대에 맞춘 온택트 랜선 강연으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사전 신청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니까 참여하셔서 질문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김경일 ..

수혈을 받아야하는 상황이라면

수혈을 받아야하는 상황이라면 아버지께서 이번에 큰 수술을 받게 되셨습니다. 수술은 잘됐지만 대수술이었던지라 회복하시는 과정에서 수혈이 필요했습니다. 병원에서 바로 수혈을 받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하여 제가 직접 해드리려했지만, 방법이 따로 있었습니다. 헌혈센터(헌혈의집)에 가서 따로 혈액을 뽑아낸 후 아버지께서 계신 병원으로 보내야한답니다. 총 4 팩 (1600ml)의 혈액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형은 고혈압과 대상포진약 복용으로 불가하고, 어머니께서는 고혈압과 연세때문에 불가하신 상황이었습니다. 마음이 급하여 동호회와 지인들께 도움을 청하였고, 다행히도 지인들이 빠르게 도움을 주셨습니다. 지역의 헌혈센터를 찾아서 말씀드리니 '지정헌혈양식' 신청서를 안내해주셨습니다. 의료기관명에 병원명을 기재하고 환자명에 ..